NEWS

'음악중심' 에버글로우, 신곡 'FIRST'로 강렬한 컴백
Name : 관리자 2021.05.29

 

그룹 에버글로우(EVERGLOW)가 컴백 무대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.

 

에버글로우(이유, 시현, 미아, 온다, 아샤, 이런)는 29일 방송된 MBC '쇼! 음악중심'에 출연해 세 번째 싱글 'LAST MELODY(라스트 멜로디)' 타이틀 곡 'FIRST(퍼스트)' 무대를 펼쳤다.

 

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압도한 에버글로우. 미래에서 온 여전사의 분위기를 자아낸 에버글로우는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펼쳐내는 퍼포먼스로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압도적인 무대를 완성했다.

 

강렬한 트랩 비트가 가슴을 벅차게 만든 가운데 에버글로우는 두 눈을 단 한 순간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군무를 펼쳤다. 독특한 이름의 포인트 안무 '모기 잡이 춤', '왜 이래 춤' 마저 파워풀하게 소화해냈으며, 시크한 눈빛과 표정 연기를 더해 더 강렬해진 여섯 여전사가 돌아왔음을 알렸다

 

에버글로우는 지난 25일, 약 8개월 만에 세 번째 싱글 'LAST MELODY'를 발매했다. 이번 신보는 한터차트 일간 랭킹 1위, 애플뮤직 K-POP 앨범 차트 전 세계 34개국 TOP10에 진입했다. 타이틀 곡 'FIRST'는 세상의 어둠에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시작을 연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.

 

한편, 에버글로우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.

 

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.shinik@joongang.co.kr​